이효리 옆 공길언니의 정체는?
이번에도 이효리인가 했다가도 역시 이효리구나 하게되는 tvN의 새로운 예능 <캐나다체크인>! 매 회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철철 넘치게 만들며 많은 감동을 전하고 있는데요. 그 만큼 방송에서 이효리와 함께 등장하는 공길언니(본명: 고인숙)에 대한 궁금증이 많습니다. 공길언니는 누구이고, 어떻게 슈퍼스타 이효리와 함께 캐나다까지 떠나게 되었을까요?
고인숙(a.k.a 공길)
공길언니는 효리와 함께 제주에서 유기견 봉사를 하는 인연을 시작으로 현재는 가족보다도 더 가깝게 지내는 제주도 동네 친구라고 합니다.
효리와 마찬가지로 유기견 봉사를 하며 많은 강아지들을 위험으로부터 구해내고, 돌보아주고, 다른 나라로 입양보내는 과정과 감정을 지니고 있는데요. 밝고 건강한 성격이지만, 눈물 많고 마음이 여린 캐릭터라고 하네요.
방송에서 본인이 키우던 강아지를 캐나다에서 상봉하고 울컥하시는 모습이 인상깊었는데요. 고인숙님은 제주에서 단지 유기견 봉사에 참여하는게 아니라 다양한 방식으로 봉사를 기획하고 이끌며 유기견 뿐만이 아니라, 고양이와 어려운 환경의 어린이들에게도 도움을 주고 계신 천사같은 삶을 사는 분이시더라요.
일반인이 방송에 참여하는것도 쉽지 않은 일일텐데 그걸 어딘가에 소문내거나 하지 않고, 묵묵히 자기가 하던 일을 이어가시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효리도 공길언니도 각자가 좋아하고 마음을 쏟는 일에 꾸준히 책임감을 갖고 행동하는게 정말 멋진 분들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서로 마음이 맞는 사람들끼리 터울없이 지내며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 살아가는 것도 참 좋아보이고요.
캐나다체크인 방송정보
캐나다체크인은 이효리와 공길언니가 제주에서 구조하고, 돌봐주고, 해외로 입양보낸 강아지들과 재회하며 만들어가는 예능프로그램입니다.
예능이지만 감동적인 스토리와 이색적인 캐나다의 풍경, 이효리가 함께하는 캠핑, 쇼핑, 서핑, 그리고 이제는 남편 이상순의 등장까지! 프로그램이 진행될수록 다양한 재미요소들이 추가되고 있는데요.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방송시간, 재방송 정보 등을 확인해보시고 시청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